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 [야당] 예매율, 박스오피스 1위! 흥행 질주중

by 락인입니다 2025. 4. 20.
반응형

대한민국 마약 수사의 뒷거래
모든 것은 야당으로부터 시작된다!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이강수(강하늘)는
검사 구관희(유해진)로부터 감형을 조건으로 야당을 제안받는다.
강수는 관희의 야당이 돼 마약 수사를 뒤흔들기 시작하고,
출세에 대한 야심이 가득한 관희는 굵직한 실적을 올려 탄탄대로의 승진을 거듭한다.

한편, 마약수사대 형사 오상재(박해준)는 수사 과정에서 강수의 야당질로 번번이 허탕을 치고,
끈질긴 집념으로 강수와 관희의 관계를 파고든다.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강수,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관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상재.
세 사람은 각자 다른 이해관계로 얽히기 시작하는데…

 

야당 포스터

 

야당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9일 강하늘·유해진·박해준 주연 <야당>은 26만 240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54만 7241명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야당'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첫 주말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입증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서도 20일 오전 기준 31%대를 유지하며 독주를 예고하고 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평가

전체적으로 호평이 우세하다. 스토리가 다소 뻔한 느낌이 있지만 재미있다는 평이 많으며, 배우들의 열연도 좋은 평을 받았다. 많은 공감을 받은 평 중 맛있는 김치찌개같다는 평들이 있다. 친구들과 같이 보러가기 좋은 킬링타임 영화라고도 한다. 요즘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를 찾는다면 '야당', 적극 추천한다.

 

 

반응형